티스토리 뷰

영화 <톨걸> 포스터

 

넷플릭스 <톨걸>은 로맨틱 코미디와 성인 영화의 장르에 속하는 사랑스러운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앞으로 톨걸의 정보 및 캐릭터, 줄거리, 관객 반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보 및 캐릭터

영화 톨걸은 2019년 9월 13일에 공개된 미국의 코미디 영화로 재능 있는 영화감독 징가 스튜어트가 연출한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러닝타임 101분인 이 영화는 자기 수용, 사랑, 그리고 자신의 독특함을 포용하는 주제를 탐구하는 진심 어린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톨걸은 인기 있는 캐릭터와 고무적인 메시지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영화는 키 큰 소녀인 조디의 삶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조디는 또래보다 몇 인치 더 큰 키로 키와 씨름하는 고등학생입니다. 무려 16살에 185cm을 넘겨버린 여학생 조디는 언젠가부터 구부정한 자세와 움츠러든 마음으로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그녀도 보통의 소녀처럼 살고 싶어합니다. 영화 내내, 우리는 조디가 그녀의 독특한 신체적 특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배우면서 그녀의 자아 발견의 여정을 목격합니다. 출연진은 또한 조디의 가장 친한 친구, 그녀를 지지하는 가족, 그리고 조디의 개인적인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매력적인 교환 학생과 같은 다양한 캐릭터의 앙상블을 포함합니다. 조디 역에는 에이바 미셸(Ava Michelle), 잭 던클먼 역에는 그리핀 글럭(Griffin Gluck), 하퍼 역에는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 리즈 역에는 패리스 버렐스(Paris Berelc) 배우가 맡았습니다. 

 

줄거리

전형적인 미국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톨걸은 자신의 키에 대한 불안감을 다루면서 청소년기의 도전을 탐색하는 소녀 조디의 경험을 중심으로 합니다. 조디(Jodi)의 자신감은 Stig라는 새로운 학생이 학교에 도착하고 그에게 관심을 보일 때 타격을 받습니다. 조디는 자신의 키만으로 판단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과 수용의 가능성을 놓고 씨름하면서 갈등하는 감정들이 생겨납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조디는 사회적 압력에 직면하고, 불량배들과 맞서고, 외모의 중요성에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친구들과 가족들의 지원으로, 그녀는 자기 수용의 여행을 시작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온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 영화는 우정, 첫사랑, 그리고 한 사람의 개성을 포용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관객 반응

이 영화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지수 38%, IMDb 평점 10점 만점에 5.4점, Letterboxd 별점 5.0 만점에 1.7점 이라는 혹평을 받았습니다. 사랑스러운 스토리에도 불구하고 본 영화는 관객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반응을 받았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 영화의 긍정적인 메시지와 관련성 있는 인물들을 높이 평가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이 영화가 고정관념을 강화하고 신체적인 외모에 지나치게 집중한다고 비판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Jodi의 투쟁과 관련이 있고 그녀의 자기 수용의 여정에서 위안을 찾는 상당한 수의 십대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많은 관객들은 이 영화의 가볍고 코미디적인 순간들을 감상하며, 이는 좀 더 진지한 주제들과 균형을 이룹니다. 출연진들의 연기, 특히 조디를 연기하는 주연 여배우의 연기는 그들의 진정성과 감정적 깊이로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엇갈린 반응에도 불구하고, 키 큰 소녀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십대들이 직면한 신체 이미지와 압박에 대한 중요한 대화를 촉발시켰습니다. 이러한 반응들에 힘입어 영화 톨걸은 속편 톨걸2가 제작되어 2022년 2월 11일에 새로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결론

이 영화는 자기 수용과 자신의 독특함을 받아들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훈훈한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주인공과 앙상블 캐스팅으로 자신의 불안감을 경험한 관객들에게 울림을 주며 청소년기의 고군분투와 승리를 담아냅니다. 이 영화는 엇갈린 반응을 얻었지만, 진정한 아름다움은 사회적 기대와 상관없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받아들이는 데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키 큰 소녀는 시청자들이 그들의 개성을 받아들이고 그들의 차이를 축하하도록 격려하는 재미있고 생각하게 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